키 : 155몸무게 : 60평소 사이즈 : M구매 사이즈 : M/L팔뚝 살이 있는편이어서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사길 잘했어요 완전 여리여리 핏이예요!! 봄에 샀는데 지금까지 너무 잘입고 있오요 실내에서 체온유지도 좋고 부드러워서 꺼슬림도없고 너무 편하고 스타일까지 사니까 회사에서 점심먹으러 나갈때 동료들이 몇번 물어봤네요 ㅋㅋ 추가 구매하러 왔습니다 블랙 컬러는 안나오나요 ???
Positive Me, 지속가능한 친환경 액티브웨어